[이 시각 교통정보] 징검다리 연휴 둘째날...서울 방향 정체 본격 시작

[이 시각 교통정보] 징검다리 연휴 둘째날...서울 방향 정체 본격 시작

2018.05.20. 오후 2: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현재 고속도로는 본격적인 귀경 정체들이 더 시작되면서 정체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15번 서해안고속도로는 당진부터 그리고 50번 영동고속도로는 여주 일대 지나기 불편한데요.

강원도 곳곳으로도 이제 막히고 있습니다.

52번 고속도로 광주 방향으로는 흥천 이포에서 동곤지암까지 무려 8km 구간으로 정체가 만만치 않아서 이곳 이용은 피해 주시는 게 어떨까요.

60번 서울양양간 고속도로는 남춘천 일대부터 8km 구간 서울 쪽으로 여기 지나기가 가장 불편합니다.

50번 고속도로 경기권은 여주 일대에서 이천 지나 양재까지 11km 구간 정체인 가운데 그 이전으로 강원도 지역도 진부 일대를 포함해서 곳곳으로 정체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15번 고속도로 당진은 사고까지 있었기 때문에 서울 쪽 꽉 막혀 있는데요.

여기는 서해대교를 지나서 서평택까지 빠른 속도로 정체가 늘면서 많이 더딘데요.

서평택을 지나야만 다시 수월하겠고요, 1번 고속도로는 서울 쪽으로 괜찮습니다.

오산 근처나 수원 신갈을 포함해서 아직은 길지 않은 정체입니다.

그리고 차들이 많아지면서 사고 또한 많이 나고 있습니다.

운전할 때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뒤차에게 잘 알려주셔야겠죠, 오늘도 방향 지시등 잘 켜고 안전운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행복의 길을 만들어가는 한국도로공사 교통방송이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