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정치
    박근혜 선대위원장 부산 방문..."미래 선택할 선거"

    CLOSE

    VOD

    paly


    새누리당 박근혜 선대위원장은 최근 한 달 사이 세 번째로 오늘 부산을 다시 방문해 부산시당 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하고, 재래시장 등 곳곳을 돌며 영남권 민심잡기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박근혜 위원장은 부산시당 선대위 발대식에서 이번 총선은 과거로 회귀하느냐 미래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며, 이념에 빠진 야당이 아닌 민생을 우선하는 새누리당을 반드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특히 사상구에 출마한 손수조 후보의 '선거 비용' 논란과 관련한 얘기가 나오자, 옆자리에 있던 손 후보의 손을 잡아주고 격려하기도 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마트와 재래시장 상인들을 만나서는 침체된 지역 경기 회복과 서민층 가계부담 완화 등을 위해 당이 내세웠던 공약들을 반드시 지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정병화 [chung@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속보] 메르스 확진 환자 2명 추가…모두 15명

    [속보] 메르스 확진 환자 2명 추가…모두 15명
    [앵커]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환자가 추가로 2명 더 나와 모두 15명으로 늘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박기현 기자! 확진 환자가 2명이 더 추가됐다고요? [기자] 보건복지부는 조금 전 2명의 확진 환자가 추가로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검사 결과, 2명이 양성으로 확인됐다며 추가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어제 확인된 2명의 환...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