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뉴스 > 정치
    박근혜 선대위원장 부산 방문..."미래 선택할 선거"

    VOD

    paly


    새누리당 박근혜 선대위원장은 최근 한 달 사이 세 번째로 오늘 부산을 다시 방문해 부산시당 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하고, 재래시장 등 곳곳을 돌며 영남권 민심잡기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박근혜 위원장은 부산시당 선대위 발대식에서 이번 총선은 과거로 회귀하느냐 미래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며, 이념에 빠진 야당이 아닌 민생을 우선하는 새누리당을 반드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특히 사상구에 출마한 손수조 후보의 '선거 비용' 논란과 관련한 얘기가 나오자, 옆자리에 있던 손 후보의 손을 잡아주고 격려하기도 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마트와 재래시장 상인들을 만나서는 침체된 지역 경기 회복과 서민층 가계부담 완화 등을 위해 당이 내세웠던 공약들을 반드시 지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정병화 [chung@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우연히, 아주 가까이서' 화산 폭발 촬영한 男

    '우연히, 아주 가까이서' 화산 폭발 촬영한 男
    지난주 칠레 남부에 있는 칼부코 화산, 42년 만에 폭발해 근처 마을이 온통 화산재로 뒤덮이는 큰 피해를 입었는데요. 화산이 폭발하는 순간을 우연히 아주 가까이서 포착한 산악인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화면 보시죠. 산악인 월터 위트(Walter Witt)씨, 칠레 화산 근처로 하이킹을 가서 영상을 촬영했는데요. 폭포수가 보이는 곳까지 올라왔고 저기 화산이 있다고 말하는 순간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