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머스트게임즈, 네이버 웹툰과 함께 '가우스전자' 모바일 게임 출시
Posted : 2019-09-27 12:36
머스트게임즈, 네이버 웹툰과 함께 '가우스전자' 모바일 게임 출시

'당신의 인생 퍼즐'이라는 모토로 만들어진 '가우스전자 with 네이버 웹툰'

게임 개발사 머스트게임즈(대표이사 강백주)가 곽백수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 '가우스전자'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게임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을 안드로이드 마켓에 우선 출시했다.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가우스전자' 이야기에 ‘3 매치 퍼즐’ 등이 더해진 스토리 기반형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는 같은 모양 블록 3,4개를 맞추는 퍼즐을 즐기면서 가우스전자에 나오는 캐릭터를 획득하고, 캐릭터들이 활동하는 무대를 확장할 수 있다. 웹툰 스토리를 보면서 다양한 사무실 용품을 얻는 등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직책과 성격이 천차만별인 캐릭터들이 가우스전자에서 한국 특유의 직장 생활 문화를 겪으며 부딪치고, 고민하는 모습을 담아 직장인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머스트게임즈, 네이버 웹툰과 함께 '가우스전자' 모바일 게임 출시

곽백수 작가의 인기웹툰 '가우스전자'의 사무실 환경을 구현한 게임화면


머스트게임즈는 출시를 기념해 인형 눈 붙이기를 부업으로 하는 인기 캐릭터 '아지즈'가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퍼즐을 3번, 6번, 10번 깰때마다 퍼즐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주는 이벤트다. 퍼즐 레벨이 20이 되면 아지즈가 처음 등장하고, 이후에도 특정 레벨이 될 때마다 아지즈가 나와 무제한 하트 30분, 로켓 부스터 등 아이템을 준다.

공식 카페를 통해 SNS 게임 후기나 게임 플레이 등을 인증하면 다양한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임 리뷰를 올린 후 카페에 이를 포스팅하면 심사를 통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다양한 장소에서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 게임을 하는 모습을 인증하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버터갈릭팝콘(500명)을 선물한다. 경품 추첨은 게임 오픈 후 한 달 안으로 공식 네이버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가우스전자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애플 앱스토어 유저는 사전예약 사이트 https://gaus.mustg.kr 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카페 및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