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플러스라이프 ‘척추 질환, 비수술적 방법으로 치료하기' 16일 방송

헬스플러스라이프 ‘척추 질환, 비수술적 방법으로 치료하기' 16일 방송

2016.01.14. 오후 5: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헬스플러스라이프 ‘척추 질환, 비수술적 방법으로 치료하기' 16일 방송
AD
YTN PLUS와 든든한 병원이 공동 기획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는 16일 ‘척추 질환, 비수술적 방법으로 치료하기’ 편을 방송한다.

현대인들은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등 주로 앉아서 생활한다. 오랜 시간동안 앉아서 컴퓨터로 일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도 늘어나는 추세다.

김진만 든든한 병원(경기 고양시 덕이동) 원장은 “허리 통증은 고령자 층에서 주로 발생하지만 최근에는 무리한 운동이나 잘못된 자세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많이 나타난다”며 “척추 질환에 대한 비수술적 치료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부작용과 합병증의 위험성이 비교적 적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 원장의 설명으로 척추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자세와 척추 질환 치료법에 대해 알아본다.

생활 속 의학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헬스플러스라이프'는 YTN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이 나가며 일요일 오전 2시 50분에 재방송된다. 또 YTN사이언스에서도 매주 일요일과 그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9시 50분과 오후 9시 50분에 차례로 방송된다. YTN 웨더&라이프, YTN WORLD 등의 계열 방송에서도 같은 내용이 방송된다.

YTN PLUS (healthpluslife@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