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민, ‘두 번째 세계’ 출연…‘기다린 만큼, 더’ 커버 공개

신지민, ‘두 번째 세계’ 출연…‘기다린 만큼, 더’ 커버 공개

2022.08.19. 오후 3: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신지민 씨가 '두 번째 세계'를 통해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19일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신지민 씨가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음악 예능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한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신지민 씨의 행보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신지민 씨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이전과 다른 모습으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19일 오전 네이버TV를 통해 신지민 씨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지민 씨는 검정치마의 '기다린 만큼, 더'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분위기 있게 재해석하며 본격적인 경연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솔로 프로젝트로 발매한 '할렐루야(Hallelujah)'와 'Hey(헤이)', 올해 초 SNS를 통해 깜짝 공개한 'Suddenly (써든리)' 등에 담긴 신지민 씨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이번엔 어떻게 구현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신지민 씨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 그리고 이를 노래로 담아내는 표현력이 매 경연 무대에서 빛을 발할 전망이다.

[사진='기다린 만큼, 더' 티저 영상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