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4개월 만에 컴백 예고…‘After Like’ 커밍순 이미지 공개

아이브, 4개월 만에 컴백 예고…‘After Like’ 커밍순 이미지 공개

2022.07.25. 오후 5: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걸그룹 아이브(IVE)가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화면 조정을 연상케 하는 여섯 가지 컬러바로 디자인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After Like'라는 앨범명과 함께 8월 22일로 발매일을 확정지어 팬들의 설렘을 고조시켰다.

앞서 국내외 성적, 화제성, 대중성에서 모두 성공을 거둔 'ELVENE'과 'LOVE DIVE'에 이어 'After Like'로는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아이브는 8월 11일부터 후지TV에서 진행되는 가상공간 이벤트 ‘버츄얼 모험 아일랜드2022’의 테마송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또 리더 안유진은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지구오락실’에 출연 중이며 장원영은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의 MC로 출연하는 등 공백기에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를 발매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