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용진 "공감력 비결? 내 연애 경험 솔직하게 공유"

'환승연애2' 이용진 "공감력 비결? 내 연애 경험 솔직하게 공유"

2022.07.20. 오전 11: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환승연애2' 이용진 씨가 공감력의 비결을 공개했다.

20일 오전 11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와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 씨가 함께 모여 '환승연애' 시리즈의 매력, 이번 시즌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진 씨는 패널로 활약하면서 공감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제 연애 얘기를 하니까 공감한다고 해주시는 것 같다"라며 "공감하려면 제 실제 얘기를 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솔직하게 말한 게 공감력으로 좋게 봐 주신 거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저는 결혼을 했으니까 이전의 데이터를 꺼내기는 어렵고, 아내와 긴 연애를 했으니까 그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라면서 "저는 첫 사랑과 결혼한 사람이니까"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지난 15일 시즌2에 본격 돌입했다.

앞서 공개된 '환승연애2' 1, 2화에서는 한 자리에 모인 옛 연인들 최이현, 김태이, 이나연, 박원빈, 김지수, 정규민, 이지연, 선민기 씨의 첫 등장부터 설레는 만남이 공개됐다. 더불어 한 커플의 X 정체가 공개되는 등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로 혼을 쏙 빼놨다. 이에 시즌1 대비 시청 UV(순방문자수)가 7배 증가한 '환승연애2'는 공개 첫 주 주말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에 등극,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중 공개 첫 주 유료가입자수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환승행 열차에 올라탄 8인의 청춘남녀들의 '단짠단짠' 연애가 펼쳐지는 '환승연애2'는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 = 티빙 제공]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