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모태솔로 고백 "썸은 타본 적 있지만…"(떡볶이집)

김민경, 모태솔로 고백 "썸은 타본 적 있지만…"(떡볶이집)

2022.05.17. 오후 2: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개그우먼 김민경 씨가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오늘(17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김민경과 오나미 씨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의 주제는 '빛이 나는 SOLO'였다. 그런데 김민경과 오나미 씨가 주제와 달리 혼자가 아닌 둘이서 함께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았다. 이에 오빠들이 함께 온 이유를 묻자 오나미 씨는 "언니(김민경)가 빨리 솔로를 탈출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함께 나왔다"라고 답했다.

이날 김민경 씨는 "모태솔로다. 썸은 타본 적 있는데 사귀자고 연애를 한 적은 없다"라고 고백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지석진 씨는 "주변에 괜찮은 사람 많다. 송병철이나 유민상"이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개그맨 송병철, 유민상 씨 모두 앞서 방송에서 김민경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민경 씨는 "(송병철과 유민상) 둘 다 정말 좋은 사람인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송병철과 유민상 씨는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면 어떤 기분이겠냐는 질문에 김민경 씨는 깜짝 놀랄 답변을 하는가 하면, 두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와 함께 김민경 씨는 "연애는 하고 싶지만 결혼을 목표로 하는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라며 연애관도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김민경 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41세다.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 KBS 2TV '개승자', IHQ '맛있는 녀석들'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MBC 에브리원]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