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패션] 채정안, 패션 브랜드 새 뮤즈…프렌치 시크 룩 완벽소화

[Y패션] 채정안, 패션 브랜드 새 뮤즈…프렌치 시크 룩 완벽소화

2021.08.26. 오전 11: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채정안이 패션 브랜드 로브로브(LOVLOV)의 새 뮤즈로 발탁됐다.

로브로브 측은 오늘(26일) "채정안은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한 프렌치 시크 스타일과 20년 동안 한결같은 방부제 미모를 유지하며,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 친근한 이미지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어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새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공개된 화보에서 채정안은 데님 소재 의상을 다양하게 활용,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벽소화했다. 데님 셔츠에 진을 매치하거나, 부츠컷 데님팬츠에 블랙 가디건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르 취했다. 여러개의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고 화려한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채정안은 최근 JTBC 드라마 '월간 집'을 마치고 차기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출연을 확정 지어 배우로서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를 통해 여배우로서 여러 가지 비법을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소개하고 있다.



한편 로브로브 21FW 컬렉션은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과 함께 프렌치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이며, 뮤즈 채정안과 함께하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각종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로브로브]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