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박나래 표 꼬막비빔밥에 먹방 폭주 "미쳤어요"

'나혼자산다' 화사, 박나래 표 꼬막비빔밥에 먹방 폭주 "미쳤어요"

2021.08.12. 오후 2: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나 혼자 산다'에서 남의 집 전문(?) 요리사가 된 코미디언 박나래가 '먹방퀸' 화사의 입맛을 완벽하게 저격한 특급 메뉴를 선보인다.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먹방퀸 화사의 박나래표 특급 메뉴 먹방을 공개한다.

박나래는 화사를 위한 특급 메뉴를 준비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의 집을 방문할 때마다 역대급 메뉴를 선보이며 남의 집 전문(?) 요리사로 거듭난 박나래가 이번에는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박나래는 꼬막을 아낌없이 넣어 꼬막비빔밥을 만들기 시작했다. 밥보다 꼬막의 양이 더 많은 나래표 한 뭉텅이 꼬막비빔밥을 야무지게 김에 싸서 맛본 화사는 "진짜 미쳤어요"라며 대뜸 화(?)를 내기도.

꼬막비빔밥은 물론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의 환상적인 맛에 감동해 등장한 두 사람의 '진실의 미간'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저녁 식사 후에도 먹방은 계속됐다. 박나래의 손으로 재탄생한 청담동(?) 카페 인싸 디저트 그릭 요거트 복숭아의 맛은 두 사람의 '먹방' 폭주에 시동을 걸어 그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제공 = MBC]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