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한 끼에 세 메뉴…놀라운 '폭풍 먹부림'

'나혼자산다' 성훈, 한 끼에 세 메뉴…놀라운 '폭풍 먹부림'

2021.07.30. 오전 11: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이 메뉴 세 개를 먹어치우는 고삐 풀린 한 끼 '먹방'을 선보인다.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이 먹방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지게차부터 굴착기까지 중장비 실습을 마친 성훈은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 메뉴판을 보고 고민하는 것도 잠시 성훈은 냉면, 육회 비빔밥, 소머리 국밥까지 세 개의 메뉴를 주문했다.

한 눈에 봐도 엄청난 양의 음식이 나오고 성훈은 냉면부터 시작해 육회 비빔밥과 소머리 국밥을 차례대로 먹어치웠다. 음식에 진심인 성훈은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동시에 메뉴 세 개를 시키는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했다.

드라마 촬영이 끝나기 전부터 입맛이 돌아오기 시작했다는 성훈은 폭풍 먹부림과 함께 냉면에는 국밥 국물을, 국밥에는 식초를 넣는 등 음식에 편견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배를 든든하게 채운 성훈은 중장비 이론 수업을 들었다. 식곤증과 사투를 벌이며 수업을 듣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성훈은 중장비 이론 사전 평가 시험에 임했다.

운전면허 필기 시험에 3번 떨어졌었다는 고백을 한 성훈이 사전 평가 시험에 도전해 운전면허 삼수생의 굴욕을 만회할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믿기지 않는 점수가 공개됐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 = MBC]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