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이번엔 엉뚱한 매력 보여줄 것”

스테이씨 시은 “이번엔 엉뚱한 매력 보여줄 것”

2021.04.08. 오후 4: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시은이 지난 앨범과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8일 오후 4시 스테이씨(STAYC)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테이씨의 2nd 싱글 ‘STAYDOM’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이날 시은은 데뷔 앨범과의 차이에 대해 “첫 번째 앨범은 스테이씨가 어떤 개성과 색깔을 가진 그룹인지에 포커스를 두고 무대를 보여드렸다. 이번에는 우리 무대를 통해 대중들이 자유로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번엔 우리의 엉뚱하고 키치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시은은 “그리고 1집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부담감이 있었다. 우리를 보면서 깜짝 놀라게 만들어 주고 싶었다”고 답했다.

한편,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STAYDOM’은 ‘STAYC’와 ‘FREEDOM’의 합성어로, 멤버들은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바탕으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소 배드)’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 전군의 조합으로 탄생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풀어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