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성진, 오늘(8일) 현역 입대..."본인 의사로 비공개 진행"

데이식스 성진, 오늘(8일) 현역 입대..."본인 의사로 비공개 진행"

2021.03.08. 오후 3: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밴드 데이식스(DAY6) 성진이 이날 입대 소식을 알렸다.

8일 성진은 공식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짧게 자른 머리카락을 공개하면서 훈련소에 가고 있다고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성진은 "충성! 안녕들 하십니까"라고 인사를 건넨 뒤 "입대일이 정해진 건 한 달 정도 됐는데 미리 얘기하면 더 걱정할 것 같아서 최대한 조용히 들어가려고 발표를 미뤘다"라고 말했다.

그는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라면서 "앨범 준비는 다 끝냈다. 다녀와서도 데이식스를 할 거니까 팬분들도 건강했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고자 2021년 3월 8일 금일 자로 성진이 현역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면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별도의 공식 일정 없이, 그리고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성진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되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My Day 여러분께 직접 입대 소식을 알리고 싶다는 성진 뜻에 따라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면서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돌아올 성진을 위해 My Day 여러분의 변치 않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데이식스는 2015년 데뷔해 '예뻤어' '좋아합니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좀비' 등을 발표했다. 오는 4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브이라이브]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