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조정석X임윤아, 피땀눈물로 가득한 '열혈 홍보' 예고

'엑시트' 조정석X임윤아, 피땀눈물로 가득한 '열혈 홍보' 예고

2019.07.24. 오전 10: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 제작 외유내강/필름케이)의 배우 조정석 임윤아가 개봉 한 주를 앞두고 피, 땀, 눈물로 가득한 열정의 홍보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정석은 오늘(24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엑시트'에서 짠내 폭발 청년 백수 용남으로 변신한 만큼, 영화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이번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임윤아와의 케미스트리, 영화 속에서 선보인 화제의 클라이밍 액션 투혼에 관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주말에는 조정석, 임윤아 콤비가 시청률 사냥에 나선다. 두 사람은 오는 27일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이미 '아는 형님' 예고편을 통해 두 사람의 센스있는 입담과 폭발적인 예능감이 미리 보기로 드러났다. 조정석, 임윤아는 '엑시트' 열혈 홍보를 걸고 진행한 흥미진진한 대결까지 선보였다는 후문. SBS '런닝맨'에 이어 다시 한번 예능 감각을 제대로 뽐낼 두 배우의 열정과 에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금주의 마지막 일정으로 두 사람은 28일 오후 6시 잠실 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시구, 시타로도 나선다. 조정석이 시구, 임윤아가 시타에 나서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시구, 시타를 선보일 전망.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을 그린다. 오는 31일 개봉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