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중"...'해투4' 서유리, 성형 의혹부터 남자친구 언급까지

"연애 중"...'해투4' 서유리, 성형 의혹부터 남자친구 언급까지

2019.05.02. 오전 09: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성형 의혹부터 남자친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2일 방송을 앞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배우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스틸러 고준-김형묵-정은우-서유리-박진주가 출연한다. 스페셜 MC로는 황민현이 나선다.

최근 녹화에서 서유리는 자신을 둘러싼 성형 의혹을 언급했다. 그는 "수술을 하고 3년간 앓았던 그레이브스병을 완치했다. 돌아오면 응원해주실 줄 알았는데 성형 의혹만 생겼다"고 고백했다.

특히 성형설이 불거졌던 사진에 대해 "S급 사진이었다. 회사 대표님의 'S급 사진은 혼자 간직하라'는 명령이 떨어졌다"는 뒷이야기를 밝혀 웃음을 더했다.

이어 성우의 삶도 언급했다. "성우 목소리도 오디션이 있다"고 말한 서유리는 즉석에서 각종 게임 캐릭터는 물론, 세포 분열 소리까지 선보였다.

특히 서유리는 이날 "남자친구가 있다. 연애 중"이라며 깜짝 고백으로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사전 인터뷰에서 언급하지 않았던 이야기에 MC들은 즉석 질문을 쏟아냈고, 서유리는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해피투게더4'는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KBS2]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