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정민, 방송 복귀 첫발…대만 뷰티 프로그램 출연

단독 김정민, 방송 복귀 첫발…대만 뷰티 프로그램 출연

2018.07.24. 오후 3: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방송인 김정민이 방송 복귀에 시동을 건다.

24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정민이 오는 9월 중순 대만에서 방송될 '부탁해요 여신님'에 출연한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 최초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의 미용법을 소개한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3인의 현지 메인 MC가 진행하며, 여기에 한류 스타 게스트가 초청되는 형식이다. 김정민은 3회 방송분에 출연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민은 방송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일상 속 뷰티'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김정민은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 일가견이 있다. 2012년 '겟 잇 뷰티 옴므'를 시작으로 2015년부터 2년간 배우 이하늬와 함께 '겟 잇 뷰티'를 진행 바 있다. 지난해 7월에 웹예능 '뷰티스 코드'에 배우 서효림, 가수 루나(에프엑스)와 출연해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한중 합작 웹예능 '뷰티메이트'를 통해 중국의 왕홍들과 패션, 뷰티, 문화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다.

김정민의 방송 복귀엔 이목이 쏠릴 수밖에 없다. 지난해에만 4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김정민은 전 남자친구와의 법정공방에 휘말리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후 약 1년간 법적공방을 이어온 김정민은 최근 모든 소송 문제를 해결하며 조심스레 방송 복귀를 준비했다.

법정공방 속에서도 김정민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매번 방송 복귀에 대한 꿈을 놓지 않았다. 당시 김정민은 "기회가 된다면 뷰티 관련 프로그램을 맡고 싶다"며 뷰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김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