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정규 8집으로 28일 컴백…타이틀곡 '운명'

동방신기, 정규 8집으로 28일 컴백…타이틀곡 '운명'

2018.03.19. 오전 0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동방신기'가 정규 8집 타이틀곡 '운명(The Chance of Love)'으로 2018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운명(The Chance of Love)'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으로 구성된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운명(The Chance of Love)'은 중독성 있는 훅과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스윙재즈 기반의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동방신기 특유의 여유있고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운명처럼 마주치게 되는 사랑은 물론, 동방신기로 활동하는 멤버들의 운명 같은 삶의 이야기도 담겨 있다.



컴백에 앞서 오늘(19일) 새벽 0시 공식 홈페이지에는 동방신기의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패션 화보 영상을 연상케 하는 'New Chapter Film #T'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남성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제작됐다. 팬들이 동방신기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다양한 스티커 등의 콘텐츠를 드래그해 매거진 커버 이미지를 만들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완성된 이미지의 합성, 저장 및 SNS 공유도 가능하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