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차은우, 헬로비너스 뮤비 티저 속 완벽 비주얼

서강준·차은우, 헬로비너스 뮤비 티저 속 완벽 비주얼

2017.01.09. 오후 3: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서강준과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같은 소속사 식구인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컴백을 지원사격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오늘(9일) 공식 SNS를 통해 헬로비너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비밀 요원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한 숲 속에서 각자 망원경, 카메라, 조명, 도청 장치 등 다양한 도구를 들고 단서를 찾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틸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배우 서강준과 아스트로 차은우도 등장했다. 서강준은 의문의 젠틀남으로 분해 멤버 나라와 묘한 교류를 보여주고 있으며, 차은우는 기차 검표원으로 깜짝 변신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순정 만화를 찟고 나온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같은 소속사 식구로 동고동락해온 서강준과 차은우, 헬로비너스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한편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콘셉트로 담아낸 곡이다.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밝고 경쾌한 헬로비너스만의 매력과 감성을 드러낼 전망이다.

헬로비너스는 내일(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11일 0시에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를 공개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판타지오 뮤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