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자막뉴스] 조현병 환자, 아들 태우고 고속도로 역주행...3명 사망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9-06-05 05:38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 앞으로 비상 깜빡이를 켠 소형 화물차가 달려듭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차도 역주행 차를 뒤쫓습니다.

[정현우 / 목격자 : 상당히 위험했던 상황이었습니다. 크게 사고 날 것을 우려해서 대형차들도 계속 갓길로 이동하는 상황이었고….]

중앙분리대를 따라 20km 정도를 역주행하던 화물차는 대형 트레일러를 아슬아슬하게 지나친 뒤 마주 오던 승용차와 정면으로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박 모 씨와 3살 난 박 씨의 아들, 승용차 운전자 등 3명이 숨졌습니다.

숨진 승용차 운전자는 이달 말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가 난 차들은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심하게 부서져 당시 충격이 얼마나 심했는지 말해주고 있습니다.

경남 양산에 살던 박 씨 부자는 사고 발생 10분 전쯤 경찰에 실종 신고가 된 상태였습니다.

박 씨의 아내가, 조현병을 앓는 남편이 최근 약을 먹지 않은 상태에서 새벽에 아들을 데리고 사라졌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역주행 차를 세우려 하는 등 조치에 나섰지만, 사고는 막을 수 없었습니다.

[고봉서 / 충남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장 : 마주 오는 차들의 속도를 (시속) 10km로 줄이는 조치를 하는 단계에서 미리 앞서 나간 차하고 사고가 난 겁니다.]

경찰은 숨진 박 씨가 충남 서산에 있는 어머니 집에 가던 중 역주행을 시작한 것으로 보고 유족들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이상곤
촬영기자: 장영한
화면제공: 한국도로공사, 시청자
자막뉴스: 박해진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