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억의 사나이 오타니, 아내는 누구? "평범한 사람, 나를 믿고 따라와"

9000억의 사나이 오타니, 아내는 누구? "평범한 사람, 나를 믿고 따라와"

2024.03.04. 오전 09: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9000억의 사나이 오타니, 아내는 누구? "평범한 사람, 나를 믿고 따라와"
오타니 쇼헤이 [AP=연합뉴스]
AD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세계를 놀라게 한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일본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관련 심경을 밝혔다.

일본 스포츠 매거진 ‘스포츠그래픽 넘버’는 지난 2일 “최근 결혼 사실을 밝힌 오타니가 관련 기자회견에선 말하지 않은 사실을 알려왔다”라며 오타니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오타니는 지난달 29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지만, 아내의 구체적 신상은 밝히지 않았다. 오타니는 “아내는 평범한 일본인 여성이다. 3~4년 전 알게 됐고 지난해 약혼했다. 아내는 다저스와 프리에이전트(FA) 계약을 한 것과 전혀 관계가 없다. 내가 어디에 있든 나를 믿고 따라올 사람”이라고만 밝혔다.

오타니는 부인과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묻자 “여자 친구도 직업이 있기 때문에 지난해 시즌 중엔 거의 미국에 오지 않았다. 주로 전화를 하면서 함께 드라마나 코미디를 보기도 한다. 최근에는 일본 드라마 ‘비방’(VIVANT)과 ‘닌자의 집’을 보았다”고 말했다.

여자 친구에게 끌린 이유에 대해서는 “함께 즐기는 것이 많다고 느끼지만 좋아하는 것이 전부 같지는 않다. 여자 친구는 소설 읽기를 좋아하는데 나는 전혀 책을 읽지 않는 스타일이다. 그러나 취향이 비슷한 게 많다”라고 했다.

그는 "그녀가 있다고 해서 말하는 방식이나 먹는 방식이 변한다거나 하는 그런 건 없었다”라며 “신경 쓸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고 있을 수 있었다"라며 아내와 함께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낀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YTN digital 김성현 (jamkim@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