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윤창호법' 시행 이후에도 잇따라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9-02-12 00:18
앵커

중견 배우 안재욱이 또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이른바 '윤창호법'이 시행된 뒤에도 연예인들의 음주운전이 잇따라 비난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김승환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배우 안재욱이 지난 10일 오전 전주에서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걸렸습니다.

단속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아 면허정지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안재욱은 전날 전주에서 공연 일정을 마치고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들과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통해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된 데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부끄럽고 수치스럽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안재욱은 뮤지컬 '광화문 연가' 지방순회 공연 중이지만 이번 일로 오는 16일과 17일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을 끝으로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또 다음 달 올려질 뮤지컬 '영웅'에도 주인공으로 무대에 설 예정이었지만 자숙의 마음으로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2003년에도 음주운전 사고를 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지난달부터 음주운전 처벌 수위가 높아졌지만 배우 손승원이 지난달 음주운전 혐의로 구속돼 뮤지컬 '랭보'에서 하차하는 등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사고는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YTN 김승환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