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가입자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 경제매체 CNBC와 데드라인 등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로 가입한 월간 이용자 수가 6개월 만에 2천만 명 늘어 9천400만 명에 달한다고 현지시간 14일 밝혔습니다.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 가격은 미국 기준 월 7.99달러로, 광고 없는 요금제 중 가장 낮은 가격인 월 17.99달러보다 10달러 쌉니다.
YTN 신호 (sino@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미 경제매체 CNBC와 데드라인 등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로 가입한 월간 이용자 수가 6개월 만에 2천만 명 늘어 9천400만 명에 달한다고 현지시간 14일 밝혔습니다.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 가격은 미국 기준 월 7.99달러로, 광고 없는 요금제 중 가장 낮은 가격인 월 17.99달러보다 10달러 쌉니다.
YTN 신호 (sino@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