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가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대성공 덕분에 유료 가입자를 크게 늘렸습니다.
넷플릭스는 현지 시각 19일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유료 가입자가 438만 명 증가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습니다.
3분기 신규 유료 가입자는 금융정보 업체 레피니티브가 집계한 월가 추정치 386만 명을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로이터통신은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예상보다 많은 신규 고객을 끌어들였다"고 분석했습니다.
YTN 강태욱 (taewookk@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넷플릭스는 현지 시각 19일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유료 가입자가 438만 명 증가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습니다.
3분기 신규 유료 가입자는 금융정보 업체 레피니티브가 집계한 월가 추정치 386만 명을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로이터통신은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예상보다 많은 신규 고객을 끌어들였다"고 분석했습니다.
YTN 강태욱 (taewookk@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