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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커뮤니티에 한 카페의 위생문제를 고발한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저희 제작진도 이 사진을 두고 아침 시간인데 적절한가를 놓고 한참 논의했어요.
위생 문제는 중요한 거라서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 공개합니다.
해당 브랜드의 위생 교육을 강화해주길 바란다고 밝힌 작성자, 아침에 커피를 주문하던 상황을 글로 올렸습니다.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매장 안에서 발 각질을 정리하던 사장이 그대로 나와서 커피를 제조하더라는 겁니다.
작성자는 신경을 안 쓰려 해도 도저히 커피를 마실 수 없었다며 하소연했습니다.
프랜차이즈라 본사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해 상황을 설명하고 커피값 환불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답은, "도와줄 수 있는 건 없고 위생 교육을 강화하겠다."
환불도 못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작성자는 형식적인 답변이 아니었길 바란다며 위생 교육을 꼭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는데요.
해당 매장이 직장 근처라 1년 동안 출근도장을 찍다시피 했다는 작성자는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것 같다며 글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논란이 확산되자, 해당 프랜차이즈 본사는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가맹점 관리에 미흡했다며 문제 해결을 위해 후속 절차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매일 커피 한 잔으로 피로를 달래는 직장인들이 많은데요,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위생 문제도 철저히 신경 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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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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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브랜드의 위생 교육을 강화해주길 바란다고 밝힌 작성자, 아침에 커피를 주문하던 상황을 글로 올렸습니다.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매장 안에서 발 각질을 정리하던 사장이 그대로 나와서 커피를 제조하더라는 겁니다.
작성자는 신경을 안 쓰려 해도 도저히 커피를 마실 수 없었다며 하소연했습니다.
프랜차이즈라 본사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해 상황을 설명하고 커피값 환불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답은, "도와줄 수 있는 건 없고 위생 교육을 강화하겠다."
환불도 못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작성자는 형식적인 답변이 아니었길 바란다며 위생 교육을 꼭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는데요.
해당 매장이 직장 근처라 1년 동안 출근도장을 찍다시피 했다는 작성자는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것 같다며 글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논란이 확산되자, 해당 프랜차이즈 본사는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가맹점 관리에 미흡했다며 문제 해결을 위해 후속 절차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매일 커피 한 잔으로 피로를 달래는 직장인들이 많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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