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맘스터치 "日 시부야 매장, 일주일간 만6천 명 방문"

[기업] 맘스터치 "日 시부야 매장, 일주일간 만6천 명 방문"

2024.04.25. 오후 4: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국내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16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새로 문을 연 점포에 일주일 동안 만6천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맘스터치 측은 방문객 천여 명에게 설문 조사한 결과 재방문 의사를 밝힌 고객은 96%로, 그 이유로 '맛'을 가장 많이 꼽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치킨 메뉴 가운데에서는 한국식 양념치킨에 대한 선호도를 반영한 듯 양념소스로 버무린 닭다리살 순살치킨이 가장 많이 팔렸다고 설명했습니다.



YTN 황보혜경 (bohk1013@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