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선정한 '최고 기내 서비스' 상과 '최고 승무원' 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는 5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한 대표적인 여행 전문지로, 매년 항공 등 여행업계의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왔습니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스카이트랙스 선정 17년 연속 '서비스 품질 5스타 항공사'와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항공 1위에 올랐습니다.
YTN 이승윤 (risungyoon@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는 5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한 대표적인 여행 전문지로, 매년 항공 등 여행업계의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왔습니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스카이트랙스 선정 17년 연속 '서비스 품질 5스타 항공사'와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항공 1위에 올랐습니다.
YTN 이승윤 (risungyoon@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