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전자상거래업체 쿠팡에서 오늘 오전 전체 상품이 '품절'로 처리되면서 주문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쿠팡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클릭해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품절 임박', '0개 남았다'는 등의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내부 시스템 오류로 보인다며, 현재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쿠팡은 지난해 말에도 아마존 웹서비스 장애로 한때 사이트 접속이 장애를 빚은 적 있습니다.
신윤정 [yjshine@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쿠팡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클릭해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품절 임박', '0개 남았다'는 등의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내부 시스템 오류로 보인다며, 현재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쿠팡은 지난해 말에도 아마존 웹서비스 장애로 한때 사이트 접속이 장애를 빚은 적 있습니다.
신윤정 [yjshine@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