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트] 채 상병 특검, 150일 수사 마무리...오늘 수사 결과 발표

[뉴스타트] 채 상병 특검, 150일 수사 마무리...오늘 수사 결과 발표

2025.11.28. 오전 05: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11월 28일 금요일 오늘의 주요 일정 살펴보겠습니다.

채 상병 순직 사건의 외압·은폐 의혹을 수사해온 채 상병 특별 검사팀이 오늘 3대 특검 가운데 가장 먼저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명현 채 상병 특별검사는 오늘 오전 11시 150일 동안의 수사 성과를 발표하고 재판에 넘기지 못한 구명 로비 의혹 수사 내용을 설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으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에 대한 1심 결심 공판이 열립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은 오늘 오전 10시 공동폭행과 공동상해 혐의로 기소된 박범계·박주민 의원을 포함해 민주당 전·현직 의원 등 10명에 대한 결심 공판을 진행합니다.

오늘 재판에서 검찰이 구형할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네이버와 토스를 통해 병원 진료를 예약하면 실손보험까지 한 번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네이버와 토스에 등록한 결제 수단을 이용해 결제할 경우, '알림'을 보내 보험금 청구를 잊지 않도록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정부가 내년 한 해 동안 제공하는 노인 일자리 115만 개에 대해 오늘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신청은 노인 일자리 상담 대표전화를 통하거나 주소지와 가까운 행정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등을 방문하면 됩니다.





YTN [김정진] (yunhr092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