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날씨] 내륙 완연한 가을...제주 태풍 영향, 비바람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7-09-14 13:28
요즘 날씨가 정말 좋죠?

파란 하늘에 깨끗한 공기까지 더해져 완연한 가을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가을볕이 강해서 다소 덥긴 한데요, 자외선 차단만 잘 해주신다면 활동하는데 큰 지장은 없겠습니다.

오늘 내륙 지방 날씨는 이렇게 좋지만, 제주도는 오후부터 점차 비바람이 강해지겠습니다.

현재 전국 하늘 대체로 맑습니다.

오늘 내륙 지방은 비 소식 없이 맑겠고, 미세먼지 농도도 전국이 안심에서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 대구 28도, 광주 29도로 어제보다 약 1~2도가량 높아 다소 덥겠습니다.

현재 18호 태풍 '탈림'은 오키나와 서쪽 먼바다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차차 북동쪽으로 방향을 틀어 일요일쯤 일본 규슈에 상륙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우리나라는 제주도와 제주 남쪽 먼바다만 태풍의 직간접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현재 제주 남쪽 먼바다에는 풍랑 경보가, 제주 앞바다에는 풍랑 주의보가 내려져 있는데요.

내일 새벽쯤에는 제주 남쪽 먼바다에 태풍 주의보가 내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풍으로부터 다량의 수증기가 유입되면서 제주도에는 모레까지 최고 15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영남과 전남 남해안, 영동에도 모레 5~40mm의 비가 내리겠지만, 남해안에는 비보다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태풍이 일본으로 향하고 있지만, 제주도에는 내일과 모레 강한 비바람이 예상됩니다.

피해 없도록 미리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평화의 공원에서 YTN 박희원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