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힘찬 목소리 "꼭 투표하세요!"

스타들의 힘찬 목소리 "꼭 투표하세요!"

2017.04.25. 오후 6: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5월에 치러지는 제19대 대선, 이른바 '장미 대선'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스타들이 적극적으로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힘찬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윤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여러분, 여러분, 투표함에 희망을 담으러 가세요!"

정우성, 이병헌에 고소영, 한지민 그리고 이순재와 유노윤호까지, 세대도 성별도 다르지만, 무대와 스크린을 주름잡는 대한민국 스타 38명이 모였습니다.

한목소리로 오는 5월 9일 치러지는 제19대 대통령 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합니다.

한 표, 한 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차기 대통령에게 바라는 점들도 진솔하게 털어놓습니다.

[유노윤호 / 가수 : 포근하고 넓은 포용력으로.]

[서지혜 / 배우 : 온 국민을 하나로 만들 수 있는 그런 사람.]

무협찬, 무단체, 노개런티 원칙 속에 연예인과 감독 등이 모두 재능기부 형태로 자발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조진웅 / 배우 : 선거를 하는 것이야말로 진정으로 본인의 의사를 표명하는 것이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떳떳하게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거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참여했습니다.]

폭로와 음모가 난무하는 대한민국 선거판을 통해 투표의 중요성을 역설한 영화입니다.

대선과 맞물려 주목받고 있는데, 출연 배우들도 잇따라 투표를 독려하는 소신 발언을 내놓아 화제입니다.

[최민식 / 배우 : 우리의 소중한 참정권을 행사해서 이번 19대 대통령 선거에서 우리의 밝은 미래를 우리가 확인하시죠!]

류준열, 황찬성 등 젊은 연예인들도 SNS를 통해 팬들의 투표 참여를 이끄는 등 장미 대선을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목소리를 내는 스타들의 행보가 빛나고 있습니다.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투표하세요!"

YTN 윤현숙[yunhs@ytn.co.kr]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