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문화
    '국악소녀' 송소희 홀로아리랑, 폭풍 가창력 '눈길'

    CLOSE

    '국악소녀' 송소희 홀로아리랑, 폭풍 가창력 '눈길'

    '국악소녀' 송소희가 가수 홍경민과 함께 '홀로 아리랑'을 열창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삼일절 특집에서는 송소희가 홍경민의 파트너로 깜짝 등장해 서유석의 '홀로 아리랑'을 열창했다.

    송소희는 이날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무대에 올라 청아하면서도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아리랑'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그는 홍경민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의 무대가 끝나자 기립박수가 끊이질 않았다.

    한편 '불후의 명곡' 삼일절 특집에서는 가수 김종서가 '내 나라 내 겨레'를 불러 홍경민 송소희를 꺾고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온라인뉴스팀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igitalytn.co.kr)
    [사진출처 = KBS '불후의 명곡' 캡처]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영도다리 내리다 '쾅'…도개행사 도중 고장

    영도다리 내리다 '쾅'…도개행사 도중 고장
    "쾅쾅하고 소리 나더니 건물까지 흔들렸어요" 도개 행사 중이던 영도대교 상판이 기계 오작동으로 멈추면서 40여분간 차량이 전면 통제됐습니다. 오늘 오후 12시 15분쯤 부산 영도구 대교동 영도대교 도개 행사에서 상판이 내려가다 다리 연결 부분과 부딪쳤습니다. 다리 상판이 5m가량 들어올려진 채 멈추면서 다리를 건너려고 대기 중이던 차량이 우회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영도대교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