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문화
    쌈디-레이디제인, '결별' 인정

    CLOSE

    쌈디-레이디제인, '결별' 인정

    힙합듀오 슈프림팀의 쌈디(본명 정기석)와 레이디제인(본명 전지혜)이 지난달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쌈디의 소속사 측은 오늘 오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한달 전 쯤에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음악에 집중하다보니 소원해진 것으로 안다"며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의 소속사 측 관계자 역시 "올 초부터 관계가 소원해졌고 지난달 헤어졌다고 들었다"며 "교제 기간이 길다보니 자연스럽게 만남이 뜸해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지난 2007년부터 6년여 간 교제해 왔으며, 방송을 통해 교제 사실을 밝히고 공개 연애 커플로 각자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해왔습니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출처 = OSEN]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잇단 지하철 그라비티 낙서, 범인은 또 외국인

    잇단 지하철 그라비티 낙서, 범인은 또 외국인
    [앵커] 이번 달 초 대구와 인천 지하철 전동차에 대형 낙서, 그라피티를 그린 범인이 외국인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난 6일에도 수도권 전동차에 낙서한 외국인 3명이 붙잡히는 등 우리나라 지하철이 그라피티 범죄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이윤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서울 홍익대 근처의 한 화방입니다. 외국인 남성 2명이 들어오더니 래커를 색깔별로 삽니다. 다음날 새벽, 대...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