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교통상황] 오늘 임시공휴일...고속도로 정체 시작

[고속도로 교통상황] 오늘 임시공휴일...고속도로 정체 시작

2016.05.06. 오전 08: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지금 지방 방향 고속도로 정체 길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정오쯤 가장 많이 막힐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지난 3월부터 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에서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나흘간의 연휴 동안 교통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됐던 만큼 작업이 잠시 동안 중단됐습니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고속도로 상황 자세히 살펴보면 역시 경기권 정체가 상당히 길어진 상황입니다.

경부고속도로 경기권으로 부산 쪽으로 많이 막히고 있고 서해안고속도로역시 목포쪽으로 정체가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금천나들목 주변부터 정체 시작됐습니다. 안산 일대에서 10km, 그리고 화성 일대에서도 10km 씩 정체고 서해대고 부근에서도 속도 내지 못합니다.

그런데 목포 쪽으로 향하신다면 당진분기점진출로 1차로에서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진-대전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당진나들목으로 우회를 하셔야겠습니다.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입니다. 서울요금소부터 정체가 되고 있는데요. 역시 이 부근도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안전운전 신경 많이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천안일대에서도 6km 구간 정체를 보이는데 정오쯤 이 정체는 더 많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안-논산간 고속도로입니다. 논산쪽으로 향하신다면 천안분기점부터 부분적으로 속도 떨어집니다. 남풍세나들목에서 차령터널까지 가장 많이 막히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도 강릉 방향 경기권에서 정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 수원 부근에서도 많이 막히고 있고요. 어제 용인 부근 정체가 심했는데 지금도 역시 정체 계속해서 길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행복의 길을 만들어가는 한국도로공사 교통방송이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