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행복하게 만들 것"···문빈&산하 ‘INCENSE’ 발매 쇼케이스

몽땅TV
몽땅TV
2023.01.10. 오후 2:00
글자크기설정
그룹 ASTRO(아스트로)의 문빈&산하가 약 10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를 발표했습니다. 

앨범 ‘INCENSE’에는 타이틀곡 ‘Madness’와 수록곡 ’Perfumer’, ‘이끌려’ 등 총 6곡의 노래가 담겼는데요. 

문빈 씨는 앨범 ‘INCENSE’가 “지난 2집과 연결되는 콘셉트로, 듣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타이틀곡 ‘Madness’는 문빈&산하의 치명적인 매력을 향에 빗대어 향으로 상대를 행복하게 해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는데요. 

타이틀곡 ‘Madness’는 문빈 씨가 작사에 참여하고, 산하 씨가 처음으로 랩에 도전한 곡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산하 씨는 “랩을 잘했나 고민이 됐지만 문빈 형이 잘했다고 얘기해줬고, 어려움은 있었지만 좋은 경험이었다"고 설명했는데요. 

문빈&산하는 ‘INCENSE’ 활동을 통해  “여러 가지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습니다. 

앨범 ‘INCENSE’는 공개 직후부터 브라질, 튀르키예 등 전 18개 나라의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고, 타이틀곡 ‘Madness’도 8개 국가의 톱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문빈&산하는 미니 3집 ‘INCENS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