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오메가엑스···’樂서’ SHOW-CON

몽땅TV
몽땅TV
2022.06.21. 오후 2:20
글자크기설정
오메가엑스(OMEGA X)가 첫 번째 정규 앨범 '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로 컴백했습니다.

앨범 '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낙서)’에는 타이틀곡 ‘PLAY DUMB'과 수록곡 ‘VENUS (연결)’, ‘BINARY STAR’ 등 총 13곡의 노래가 담겨있는데요.

멤버들은 "13곡을 녹음하는 게 쉽진 않았지만, 멤버들이 노력해서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앨범 발매 소감을 이야기했습니다.

타이틀곡 'PLAY DUMB'은 통통 튀는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전과는 다른 청량 콘셉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또, ‘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에는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직접 만든 노래가 8곡이 수록되며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오메가엑스는 데뷔 1년 만에 발매한 정규앨범을 통해서 팬클럽 FOR X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멤버들은 “앞으로 열심히 하고 성장해서, 많은 활동과 큰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오메가엑스는 정규앨범 ‘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는 인도와 노르웨이, 이스라엘 3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태국 차트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는데요.

앞으로 오메가엑스는 음악 방송활동과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서 팬들과 만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