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마술을 믿습니까?"···안나라수마나라 온라인 제작 발표회

몽땅TV
몽땅TV
2022.05.10. 오후 12:05
글자크기설정
5월 6일에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가 공개되었습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2010년~2011년까지 연재된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한 작품인데요.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가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안나라수마나라'에는 배우들이 노래와 춤을 추는 뮤지컬 형식의 장면들이 등장하는데요.

국내 넷플릭스 드라마 중 처음으로 시도되는 뮤지컬 드라마란 점에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을 연출한 김성윤 감독이 연출을 맡고, '구르미 그린 달빛' 각본을 맡았던 김민정 작가가 각본을 집필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주연을 맡은 배우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씨는 캐릭터 자체가 흥미로웠고, 감독님이 메시지 전달을 명확하게 해주실 거라는 믿음으로 '안나라수마나라'를 출연하게 됐다며 밝혔습니다.

또,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씨가 '안나라수마나라'의 마술 자문으로 참여해 드라마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극 중에서 마술사 리을 역을 맡은 지창욱 씨는 “마술은 요행이 있을 수 없다”며 “이은결 씨의 영상을 보고 많이 따라 했다”고 힘든 연습 과정을 이야기했습니다.

따뜻한 감성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5월 9일 기준으로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의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에서 전 세계 4위에 올랐는데요.

세계 최대 평점 사이트 중 하나인 로튼 토마토에서도 5월 8일 기준으로 관객 지수 100%를 기록하며, 또 하나의 K-드라마의 저력을 보일 수 있는 작품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