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975명| 완치 20,158명| 사망 383명| 검사 누적 2,226,701명
[K-NOW] (여자)아이들,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SuperM
Posted : 2020-04-17 13:17

동영상시청 도움말

#(여자)아이들
첫 소식의 주인공은 그룹 (여자)아이들입니다.

이들의 3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가 미국 빌보드 5개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지난 6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아이 트러스트'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4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는데요.

이밖에도 소셜 50(피프티) 차트,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도 각각 17위, 25위, 81위에 올랐는데요.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에 올랐습니다.

'아이 트러스트'는 발매 직후 전 세계 5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K-POP 걸그룹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 7백만 뷰를 기록한 데 이어 9일 만에
5천 66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일본 정규 2집 '&TWICE'(앤드 트와이스)로 '9연속 플래티넘'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발매된 트와이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TWICE'는 지난 10일 현지 레코드 협회로부터 25만 장 이상 판매된 앨범에게 주는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발매한 음반 아홉 장이 빠짐없이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다시 한번 뽐냈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모두 8편으로 구성돼, 오는 29일 전 세계 81개 지역에 공개됩니다.

#몬스타엑스
지난 15일 발매된 몬스타엑스의 싱글 'Wish on the same sky'는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 차트의 데일리 싱글 차트 2위를 기록했습니다.

'Wish on the same sky'는 몬스타엑스의 7번째 일본 싱글입니다.

몬스타엑스는 다음 달 11일 미니앨범 'FANTASIA X'로 컴백합니다.

#SuperM
SuperM(슈퍼엠)이 K팝 가수 중 유일하게 미국에서 열리는 초대형 온라인 자선 콘서트에 참여합니다.

18일 열리는 초대형 온라인 자선 콘서트 '원 월드: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은 미국 유명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가
세계보건기구 WHO, 세계적인 자선 단체 '글로벌 시티즌'과 힘을 합쳐 주최하는 온라인 콘서트인데요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있는 전 세계 의료 종사자들을 응원하고 기금을 모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K팝을 대표해 참여하는 SuperM은 셀린 디온, 빌리 아일리시, 제니퍼 로페즈, 폴 매카트니, 스티비 원더, 엘튼 존 등의 기라성 같은 팝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꾸밉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