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송은이, 셀럽파이브 예능 '판벌려2' 제작...김영희 빠진 4인조
송은이, 셀럽파이브 예능 '판벌려2' 제작...김영희 빠진 4인조
Posted : 2018-10-11
걸그룹 셀럽파이브로 활약한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가 웹예능 '판벌려' 시즌2로 다시 뭉친다.

11일 송은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YTN Star에 "'판벌려' 시즌2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예능 프로그램은 셀럽파이브가 본격적인 신곡 공개를 앞두고 데뷔조 합숙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는다. 주장 김신영의 진두지휘 아래 밤샘연습, 다이어트, 연애 금지, 핸드폰 반납 등 철저하게 관리되는 셀럽파이브의 모습이 담긴다.

지난 8월 팀 구성원이던 김영희는 '명예졸업'했다. 셀럽파이브는 충원 없이 기존 4명으로 활동한다.

앞서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에서 제작해 지난 1월 공개된 웹예능 '판벌려 시즌1(판을 벌이는 여자들)'은 스스로 판을 벌이는 코미디언들의 도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다섯 예능인으로 구성된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탄생 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데뷔곡 '셀럽파이브(부제 : 셀럽이 되고 싶어)'는 격한 칼군무와 복고풍의 스타일링으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판벌려2'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5시 비보티비 채널에서 공개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비보티비]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