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K2김성면 “역주행송 원조는 나…노래방에서 먼저 히트”
Posted : 2019-10-08 11:27
  • K2김성면 “역주행송 원조는 나…노래방에서 먼저 히트”_이미지


가수 K2김성면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요즘 유행하는 역주행송 원조가 나다. 노래방에서 먼저 히트를 했었다”고 자신의 과거 히트곡에 대해 언급했다.


K2김성면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문래구락부에서 진행된 새 싱글 ‘외치다’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이 같이 말하며, 지난 활동을 회상했다.


K2김성면은 “저는 얼굴보다 노래가 많이 알려졌다. 제 노래 ‘사랑과 우정사이’부터 방송보다 노래방에서 먼저 인기를 얻었다. 제가 요즘의 역주행송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평소 노래방 애창곡에 대해 K2김성면은 “원래는 쑥스러워서 잘 부르지 않으려고 한다. 웬만하면 피하려고 하는데, 술먹고 친구들이 제 노래를 망치더라. 그래서 결국 제 노래를 부르게 된다”고 말했다.


K2김성면에 따르면 과거 히트곡은 ‘사랑과 우정사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잃어버린 너’ ‘소유하지 않은 사랑’ ‘재회’, ‘그녀의 연인에게’ ‘유리의 성’ 등이다.


이어 “남자가수 일반적으로 고음을 부른다고 하면 2옥타브 이상 정도인데 제곡은 3옥타브 이상이다. 그래서 제가 나이 먹고 (노래 부르느라) 고생이다”고 웃었다.


K2김성면의 신곡 ‘외치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