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JYP와 함께 한 9년…모든 직원·팬분들께 감사"(전문)

수지 "JYP와 함께 한 9년…모든 직원·팬분들께 감사"(전문)

2019.04.08. 오후 6: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수지 "JYP와 함께 한 9년…모든 직원·팬분들께 감사"(전문)
AD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를 함께 한 JYP엔터테인먼트에 고마움을 전했다.

수지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소속사 JYP와 계약기간을 마치고 오늘부터 새로운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과 함께 하게 되었다"며 "연습생으로 시작해서, 데뷔하고 9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JYP와 함께했던 여러 영광의 순간들이 스쳐지나간다"며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비록 저는 오늘부터 새로운 곳에서 시작을 하지만 9년 동안 항상 옆에서 서포트 해주셨던 JYP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함께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함께 할 매니지먼트 숲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매니지먼트 숲은 수지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다져온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서포트 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배우 배수지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작품 선택부터 국내외 활동, 가수로서의 솔로 활동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수지입니다

데뷔 때 부터 함께해온 소속사 JYP와 계약기간을 마치고 오늘부터 새로운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으로 시작해서, 데뷔하고 9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JYP와 함께했던 여러 영광의 순간들이 스쳐지나가는데요.

비록 저는 오늘부터 새로운 곳에서 시작을 하지만 9년동안 항상 옆에서 서포트 해주셨던 JYP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함께 할 매니지먼트 숲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수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