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안재홍 "박영규 '장인어른~' 직접듣다니..시대초월 레전드"

'해치지않아' 안재홍 "박영규 '장인어른~' 직접듣다니..시대초월 레전드"

2020.01.06. 오전 1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해치지않아' 안재홍 "박영규 '장인어른~' 직접듣다니..시대초월 레전드"_이미지
AD


배우 안재홍이 박영규 유행어를 직접 들은 것에 대해 "영광이었다"고 밝혔다.


영화 '해치지않아' 안재홍은 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진행된 매체 라운드 인터뷰에서 극 중 호흡을 맞춘 박영규에 대해 "요즘에도 유튜브에 '순풍산부인과' 레전드 영상이 올라오잖나. 시대를 초월한 레전드 선배님과 함께 한다는 것이 신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심 선배님과 친해지면 (유행어인) '아~장인어른~'을 직접 들어보고 싶었다. 개인적인 욕심이었는데 처음 뵀던 자리에서 해주시더라. 영광이었다"고 회상했다.


또 그는 "박영규 선배님은 뱃속부터 기분 좋은 호르몬이 나오는 것이 좋은 코미디라고 하시더라"라고 덧붙였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 분)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1월 15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제이와이드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