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롱리브더킹' 원진아 "김래원과 멜로 장면 많지 않아 걱정됐다"
  • '롱리브더킹' 원진아 "김래원과 멜로 장면 많지 않아 걱정됐다" _이미지
Posted : 2019-06-12 12:33

배우 원진아가 영화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을 처음 제안받고 "감이 오질 않았다"고 말했다.



원진아는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카페에서 진행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인터뷰에서 이 같이 밝히며 "상대역인 김래원과의 멜로가 주요 이야기라 했는데, 다양한 장르가 보였다. 가족영화 같기도 하고, 액션영화 같기도 했다"는 이유를 덧붙였다.



그는 또 "영화 촬영 내내 멜로 장면도 많지 않아서 관객들이 어떻게 받아들일까 걱정됐다"며 "다행히 시사회 이후 멜로 영화가 맞느냐는 질문을 받고서 안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세상을 바꾸기 위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내용을 그린 영화. 원진아는 극중 불의를 참지 않는 열혈 변호사이자 조직 보스 장세출을 반하게 하는 강소현 역을 맡았다. 오는 19일 개봉.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