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감독x김래원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6월 개봉 확정

'범죄도시' 감독x김래원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6월 개봉 확정

2019.04.30. 오후 1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범죄도시' 감독x김래원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6월 개봉 확정_이미지
  • '범죄도시' 감독x김래원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6월 개봉 확정_이미지2
AD

영화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신작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이 6월 개봉을 확정했다.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을 그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누적 조회수 1억 뷰, 누적 구독자 197만 명(카카오페이지)의 레전드 웹툰 원작 '롱리브더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범죄도시'로 2017년 오락 액션 영화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강윤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작에서 보여줬던 위트 있는 연출과 새로운 스토리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김래원은 거대 조직 보스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통해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인물 ‘장세출’로 또 한 번 인생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래원은 “이전 작품들과는 접근하는 방식부터 달랐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강윤성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원진아는 ‘장세출’을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열혈 변호사 ‘강소현’ 역을 맡아 강단 있는 캐릭터를 그려낸다. 진선규는 ‘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 역으로 분해 영화적 재미를 극대화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국회의원 3선에 도전해 ‘세출’을 위협하는 반대파 ‘최만수’ 역의 최귀화가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