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창궐' 현빈x장동건 비주얼 깡패 투샷..두번 없을 화보
  • '창궐' 현빈x장동건 비주얼 깡패 투샷..두번 없을 화보_이미지
  • '창궐' 현빈x장동건 비주얼 깡패 투샷..두번 없을 화보_이미지2
Posted : 2018-10-12 17:36

영화 '창궐'(김성훈 감독) 현빈, 장동건 화보가 공개됐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공개된 화보는 영화지 씨네21의 표지와 화보 컷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현빈과 장동건의 역대급 만남을 한 컷에 담아 이목을 모은다. 또한 붉은 배경이 돋보이는 화보 속 블랙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인 두 사람은 쌀쌀한 가을의 정취를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창궐'에서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으로 변신해 혈투를 예고한 현빈, 장동건은 같은 공간에 있음에도 등을 돌리고 있거나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는 등 대립 구도를 형성,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극중 두 사람이 선보일 모습을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내던지는 액션 히어로 '이청'과 같은 강단과 힘을, 장동건은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안타고니스트이자 자신의 신념이 옳다고 믿는 '김자준'을 떠올리게 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창궐'은 10월 25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씨네21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