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비연예인 연인과 8년 교제 끝에 결혼... “군 입대 전 결실”[전문]

비와이, 비연예인 연인과 8년 교제 끝에 결혼... “군 입대 전 결실”[전문]

2020.10.22. 오후 6: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비와이, 비연예인 연인과 8년 교제 끝에 결혼... “군 입대 전 결실”[전문]_이미지
AD


래퍼 비와이가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비와이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여러분에게 내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비와이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스무 살 무렵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며 직접 결혼사실을 알렸다.


이어 “열애 8년 동안 나의 반려자는 나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계정을 2차례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고생이 많았다”면서 “이번에 함께한 우리의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고 당부했다.


비와이의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 마지막으로 비와이는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가장의 앞날을 축복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2014년 싱글앨범 ‘Waltz’로 데뷔, Mnet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래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비와이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비와이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스무 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 계정을 2차례 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번에 함께한 저희의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식은 양가 가족분들과 지인들로만 치를 예정이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정을 배려하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가정의 앞날을 위해서 축복해주세요.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비와이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