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714명| 완치 13,786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46,652명
임한결, 학력위조 의혹 사실무근 “가족들 큰 고통, 강경 대응할 것”
Posted : 2020-06-29 20:54
  • 임한결, 학력위조 의혹 사실무근 “가족들 큰 고통, 강경 대응할 것”_이미지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 중인 임한결이 학력위조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임한결은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거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임한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나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행위임을 변호사를 통해 확인하고 법적대응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악의적인 게시 글과 추측성 보도로 나는 물론 내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다”며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들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임한결은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임한결은 ‘하트시그널3’ 출연자로 최근 SNS상에는 임한결이 학력을 위조했으며 호스트바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다는 근거 없는 루머가 퍼지며 논란에 휩싸였다.


임한결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한결입니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임한결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