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의 ‘나혼자산다’→정동원의 ‘육아일기’... 웃음가득[종합]

‘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의 ‘나혼자산다’→정동원의 ‘육아일기’... 웃음가득[종합]

2020.03.26. 오후 11: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의 ‘나혼자산다’→정동원의 ‘육아일기’... 웃음가득[종합] _이미지
  • ‘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의 ‘나혼자산다’→정동원의 ‘육아일기’... 웃음가득[종합] _이미지2
  • ‘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의 ‘나혼자산다’→정동원의 ‘육아일기’... 웃음가득[종합] _이미지3
AD







이찬원의 ‘나혼자산다’에서 정동원의 ‘육아일기’까지. ‘미스터트롯의 맛’이 TOP7의 반전 예능감으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2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에선 TOP7의 못 다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트롯맨 MT가 진행된 가운데 김수찬 류지광 등 결승 탈락자들로 구성된 레인보우7이 합류했다.


이에 따라 TOP7대 레인보우7의 노래방 대결이 펼쳐졌고, 맏형 장민호는 “문자투표도 있다”는 한 마디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TOP7에 맞서 레인보우7은 “우리가 안 될 게 뭐가 있나” “막 가자”며 의욕을 다졌다.


TOP7의 첫 주자는 김호중과 이찬원이다. 이들은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로 구성진 트로트 보이스를 뽐냈다. TOP7 대표 몸치답게 깜짝 듀엣 댄스로 웃음도 자아냈다.


이에 맞서 류지광과 김경민, 황윤성은 ‘곤드레만드레’를 노래했다. 유쾌한 에너지 속 류지광은 특유의 저음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장민호와 영탁, 임영웅은 ‘댄싱퀸’으로 콘서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노래는 현역A팀이 본선 1차 무대에서 선보인 것. 당시 신동 팀 소속이었던 정동원도 퍼포먼스를 함께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레인보우7에선 김경민과 김수찬이 출격, ‘남자다잉’으로 흥을 분출했다.


이어 트롯맨 정상회담이 진행된 가운데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위한 희망 곡을 모았다. 이에 트롯맨들은 경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뽐내고 싶다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냈다.


진 임영웅의 선곡은 나훈아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이다. 막간을 이용해 전매특허 애틋 보이스도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막내 정동원과 트롯맨들의 케미를 담은 ‘정동원의 육아일기’에 이어 파파 진선미를 가리는 시간이 펼쳐졌다. 정동원은 파파 진으로 김호중을 꼽았다.


그는 “호중 삼촌과 ‘패밀리가 떴다’ 팀에서 함께했는데 나를 가장 잘 챙겨줬다. 집에서도 자주 재워주고 고기도 사줬다. ‘미스터트롯’ 참가자 중에서 제일 좋다”고 이유를 밝혔다.


“공연 ‘파트너’는 민호 삼촌이었지만 진짜 파트너는 호중 삼촌”이라는 것이 정동원의 설명. 이에 장민호는 큰 충격을 받았다.


정동원은 또 “찬원 형도 패밀리가 떴다 팀이니까 빼놓을 수 없다”며 이찬원을 파파 선으로 꼽았다. 뒤늦게야 그는 “한 명 더 있다. 민호 삼촌이다. 내게 냉동 삼겹살을 사줬다”고 덧붙이는 것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에 이은 다큐3일의 주인공은 미 이찬원이었다. 이날 옥진욱과 황윤성이 이찬원의 집을 찾은 가운데 이찬원은 능숙한 솜씨로 파스타를 만들어 대접했다. 행복한 ‘찬스토랑’ 오픈.


청국장도 곁들인 한 상에 옥진욱은 “이 청국장 먹으면 너처럼 노래 잘할 수 있나?”라 물었다. 이찬원은 “바로 ‘진또배기’ 간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하이라이트는 노래방 나들이. 이찬원의 ‘진또배기’가 노래방 인기차트에 랭크된 가운데 세 남자는 노래방 마이크를 잡고 흥을 분출했다. 특히나 이찬원은 발라드 곡인 ‘그녀를 찾아주세요’를 노래, ‘진또배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