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정은지 '좋은가요', 첫 녹화 공개...추억+공감 음악 동창회

이수근→정은지 '좋은가요', 첫 녹화 공개...추억+공감 음악 동창회

2019.12.04. 오후 4: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수근→정은지 '좋은가요', 첫 녹화 공개...추억+공감 음악 동창회_이미지
AD

이수근, 유세윤, 김신영, 정은지가 진행하는 음악 동창회 '좋은가요'가 첫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4일 tvN 예능프로그램 '좋은가요' 제작진이 공개한 현장 스틸에는 MC 이수근, 유세윤, 김신영,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무대를 보기 위해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이 뜨거운 열기를 짐작케 한다.


제작진은 "무대 경험이 많은 분들이 MC를 맡아 더욱 시너지가 커지는 것 같다. 많은 일반인 출연진들과 MC, 멘토들의 궁합이 완벽했다"고 첫 녹화 분위기를 밝혔다.


이어 "떨리는 마음을 붙잡고 무대에 오른 참가자들 역시 현역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과 케미로 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모여주신 것 같아 기쁘다. 열심히 만들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좋은가요'는 음악과 추억으로 뭉친 친구들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열정을 담아 열창하는 음악 동창회다. 솔직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 그리고 진한 우정의 무대를 통해 새로운 뮤지션 탄생을 기대한다. 또한 시대를 가리지 않고 추억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가요로 명곡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내년 1월 4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