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즉문즉설 TV로 본다…내년 1월 tvN 편성 [공식]

법륜스님 즉문즉설 TV로 본다…내년 1월 tvN 편성 [공식]

2019.11.13. 오후 5: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법륜스님 즉문즉설 TV로 본다…내년 1월 tvN 편성 [공식]_이미지
AD


마음을 어루만지는 명쾌한 해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법륜스님이 tvN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13일 tvN에 따르면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법륜스님과 즉석에서 묻고 즉석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오는 2020년 1월 설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총 2회로 구성된다. ‘개인 편’에서는 가족 문제 등 내밀한 고민을, ‘사회 편’에서는 사회생활에 대한 고민을 들어보며 해법을 찾아본다. 연말연시를 맞이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길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쩌다 어른’과 ‘책 읽어드립니다’에 이어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연출을 맡은 정민식 PD는 “삶의 지혜를 어렵지 않게 전해주는 것이 법륜스님만의 큰 강점”이라고 밝혔다. 이어 “인생에 정답은 없다. 하지만 법륜스님과 인생에 대해 묻고 답하는 과정을 통해 깨달음을 얻고, 위로를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측은 법륜스님과 직접 이야기 나누기를 원하는 방청객을 모집한다. 오는 12월 16일까지 방청객을 모집하며, 강연은 12월 21일 진행된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