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녹여주오’ 원진아X최보민, 데이트 포착…24살 연상연하 썸일까

‘날 녹여주오’ 원진아X최보민, 데이트 포착…24살 연상연하 썸일까

2019.10.20. 오후 3: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날 녹여주오’ 원진아X최보민, 데이트 포착…24살 연상연하 썸일까_이미지
AD


‘날 녹여주오’ 원진아와 최보민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창욱과의 기습 키스 이후 원진아 행보에 호기심이 솟아난다.


20일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제작진은 원진아와 최보민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하면서 “24살 연상연하 커플 미란과 지훈이 본격 데이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미란이 그와 함께 홍대 거리에 나선 이유가 무엇일지, 호감을 느끼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관계의 비밀이 밝혀지면 어떤 반응을 드러낼지, 그 이후에도 이토록 풋풋한 캠퍼스 썸이 이어질 수 있을지 함께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미란(원진아 분)과 황지훈(최보민 분)이 연인처럼 홍대 거리를 누비는 데이트 현장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거리를 거닐기도 하고, 보드를 타기도 한다.


특히 달려가는 미란을 꿀 떨어지는 눈과 미소로 바라보는 지훈이 인상적이다. 24살의 나이 차이를 가진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관계는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궁금해지는 대목.


무엇보다 미란에게는 냉동인간 운명 공동체인 마동찬(지창욱 분)과의 로맨스가 피어나고 있다. 기습 키스까지 나눈 만큼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